‘이리와 안아줘’ 이다인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콘텐츠Y 제공>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이리와 안아줘’ 이다인이 도복 차림에도 청순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25일 이다인 소속사 콘텐츠Y 측은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서 채도진(장기용 분)의 경찰대 후배 이연지 역을 맡은 이다인의 씩씩하면서도 깜찍한 매력이 묻어나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인은 새하얀 도복을 입고 청초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양쪽 허리에 손을 올리고 당당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 자신이 맡은 역할의 이름 이연지가 새겨진 도복을 자랑하듯 귀여운 미소를 짓고 브이(V)자를 그리는 등 해맑은 매력을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리와 안아줘’ 대본을 소중히 든 채 눈웃음을 짓고 있는 이다인은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모습이다. 수수한 도복 차림과 질끈 묶은 머리에도 빛나는 이다인의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이리와 안아줘’에서 이다인은 경찰대 선배 도진에게 남다른 감정을 내비치며 극에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7, 8회에서는 살인자의 아들로 다시 회자되며 경찰대 안에서도 따가운 시선을 받는 도진을 걱정스럽게 바라보는 등 온 신경을 도진에게 집중하는 연지의 모습이 그려져 흥미를 더했다.

이다인을 비롯해 장기용, 진기주, 허준호 등이 출연하는 ‘이리와 안아줘’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