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화손해보험, ‘무배당 1등엄마의 똑똑한 자녀보험II’ 출시

기사승인 2017.05.19  15:13:40

공유
default_news_ad1

- 계약전환제도 통해 합리적 보험료로 실손의료비 등 무심사 전환가능
가입연령 25세까지 확대 및 치아보장 강화
골절부목치료, 중증아토피진단비 등 신담보 대거 추가

   
▲ 한화손해보험(대표 박윤식)은 출생이후부터 자녀의 성장 및 자립까지 고객의 니즈와 눈높이에 맞춰 가입연령과 보장범위를 확대한 ‘무배당 1등엄마의 똑똑한 자녀보험II’를 최근 출시, 판매에 들어갔다.
한화손해보험(대표 박윤식)은 출생 이후부터 자녀의 성장 및 자립까지 고객의 니즈와 눈높이에 맞춰 가입연령과 보장범위를 확대한 ‘무배당 1등엄마의 똑똑한 자녀보험II’를 최근 출시하고 판매에 들어갔다.

개정된 상품의 주요 특징은 △계약전환제도 업그레이드 △가입연령 확대 △어린이보장 가입금액 한도 상향 △신담보 탑재 등이다.

계약전환제도를 이용하여 자녀의 독립시기(20세 또는 30세)에 맞춰 합리적인 보험료로 필요보장을 고보장으로 계속 유지가 가능하고, 자녀의 자립자금도 마련할 수 있다. 또한 실손의료비와 뇌혈관질환 등 총 63가지의 담보에 대해서도 무심사 전환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 했다.

가입연령의 경우 기존 18세에서 25세까지 확대됐고, 특히, 영구치보철·영구치보존치료비에 대한 가입연령도 기존 5세에서 25세까지 확대하여 어린 자녀는 물론, 성인 자녀도 상해·질병으로 인한 영구치보철 치료 시 최대 150만원까지, 자녀들에게 주로 발생하는 충치치료 등 보존치료는 최대 20만원까지 보장이 강화됐다.

출생이후 생애 전반에 걸쳐 꼭 필요한 보장을 대폭 강화하고 백혈병 등 각종 암보장을 강화하였다. 암진단비도 태아가입기준 최대 1억까지로 보장을 확대하였고, 재진단암진단비 비갱신형 탑재를 통해 보험료 변동 없이 100세까지 보장한다. 또한 2대질병도 보장범위가 넓은 뇌혈관질환 및 허혈성심장질환을 보장해주며, 노후에 필요한 질병후유장해 보장도 사전에 미리 준비 가능하다.

이외에도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한 골절부목치료비 담보를 추가하고 ADHD(활동성 및 주의력 장애) 진단비, 척추측만증 수술비, 중증아토피진단비, 태반조기박리진단비, 여성산과관련자궁적출수술비 등 자녀와 산모의 새로운 위험까지 보장이 가능하도록 신담보 특약도 대거 포함시켰다.

이 상품의 가입연령은 태아부터 최고 25세까지로 기존보다 가입연령이 7년 확대되었으며, 납입기간은 10년부터 5년 단위로 30년까지, 보험기간은 20세/ 30세/ 80세/ 100세 만기로 설계할 수 있다.

한화손해보험 우현주 상품개발파트장은 “최근 고객들의 니즈가 많은 골절부목치료비와 신담보 특약을 대폭 늘려 자녀들의 새로운 위험에 대비했으며, 가입연령 확대, 무서류 심사 등 언더라이팅 완화 등 가입절차를 간소화하여 보험가입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하고, “임신, 출산에서 자녀의 사회진출까지 자녀의 성장과정에 맞춘 더욱 든든해진 어린이종합보험”이라고 밝혔다. [자료제공=한화손해보험]
 

시사위크 sisaweek@sisaweek.com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PONSORED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2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