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7일부터 7월 23일까지 주간 별자리 운세

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기분이 좋지 않을지도 모르는 한 주! 당장 마음에 걸리는 일은 없는데도 생각대로 일이 풀려나가지 않게 된다. 미루어 두었던 일들을 정리할 것. 조금 더 지나면 문제가 될 것들이 있다. 빨리 처리하는 것이 상책.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에 대해서 귀찮은 느낌이 드는 시기. 하지만 일시적인 감정으로 배우자의 따뜻한 배려로 원래의 느낌을 되찾을 수 있게 된다. 감정적인 문제로 고민이 생기는 것이지만 사실은 예민하기 때문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아볼 절호의 타이밍. 평소에 생각했던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된다. 기회를 많이 만들어 보도록 노력할 것. 사귀는 사람과의 사이에서는 평소와 같이 좋은 날을 보내게 되기 때문에 걱정이 없다.

금전운 (★)
쓸데없는 물건을 구입하게 되는 한 주. 단순히 충동적으로 비싼 물건을 구입하게 되는 것은 아닌지 차분하게 생각해 보자.

직업운 (★ ★)
경쟁이나 다툼 보다는 화합이 필요한 한 주. 업무상 마찰이 있는 사람에게 먼저 화해 신청을 해보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화장용품
색상 : 아이보리색
숫자 : 14
방위 : 북동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무리한 일로 컨디션이 저조한 한 주! 스스로가 마음의 조바심 때문에 자신을 쉬지 못하게 한다. 당장 급하게 보이더라도 당장은 휴식이 필수이다. 주변 사람들과 가까운 곳에 놀러 가본다거나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된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가 좋지만 떨어져 있게 되는 시기. 서로가 드라마틱한 생활을 원하지만 생활에 쫓겨 잘 표현하지 못하게 되는 시기이다. 나에게 관심이 없는 것이 아니니 오해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미혼
사랑 싸움이 크게 일어날수 있기에 자제력이 필요하다. 실제로 큰 문제가 아니라 자존심 때문에 양보를 하지 않는 것이기 때문에 진지하게 고민을 해 볼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기준을 너무 높게 잡고 있다.

금전운 (★ ★ ★)
생각지 않던 돈들이 자신의 수중에 들어오는 시기이다. 낭비만 하지 않는다면 풍요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직업운 (★ ★ ★)
자신의 맡은 책임을 잘 지켜나갈 수 있는 시기. 일을 제대로 하고 있고 또 일 처리도 무난하기 때문에 좋은 시기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핸드크림
색상 : 녹색
숫자 : 37
방위 : 북동쪽


쌍둥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 ★)
신중한 판단이 필요한 한 주! 운명의 갈림길에서 고민을 하게 되지만 양쪽 선택모두 장점이 더욱 강하게 작동을 한다.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말고 본인이 원하는 결론이 어떤 것인지부터 생각을 해 볼 것.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서로 예감이 잘 통하는 시기. 말하지 않아도 서로가 필요한 것을 잘 알아준다. 나의 마음을 잘 이해해 주기 때문에 어느 때보다 하는 일에 탄력을 받아 전진하는 시기가 된다.

미혼
마음에 딱 맞는 사람과 인연이 되는 시기이다. 당장은 남자를 만날 기회가 없더라도 주변에 이야기를 많이 해 놓아야 한다. 당장은 기회가 없더라도 시간이 지나며 좋은 기회들이 나타나게 된다.

금전운 (★ ★ ★)
재물과 관련하여 좋은 기회가 생겨나는 시기. 하지만 욕심을 부리다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직업운 (★ ★)
직업과 관련한 대인관계에서 행운이 찾아오는 시기. 좋은 동료를 얻게 되거나 좋은 사업파트너가 생겨나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립글로즈
색상 : 하늘색
숫자 : 23
방위 : 남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사람에 대해서 친절함을 지켜야 하는 한 주. 인간적으로 좋은 기회를 마련해줄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이런 호의를 잘 얻어내야 한다. 어른스럽게 논리적으로 대처를 하면 된다. 오히려 과거의 상처를 치유하는 계기가 된다.

연애운 (★ ★)
기혼
사랑의 방식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는 시기이다. 상대방을 구속하기 보다는 스스로도 자신의 시간을 가질 것. 부부생활에서 원하는 것을 얻기에는 배우자의 태도가 소극적인 시기이다. 마음의 여유가 중요하다.

미혼
사귀는 사람과의 관계에서 오해가 생겨나기 쉬운 시기이다. 사실 작은 문제 이지만 크게 오해를 하게 된다. 또는 전해주는 사람이 잘못된 정보를 주게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쉽게 마음에 들어오는 사람이 없다.

금전운 (★ ★ ★)
돈이 나가게 될 곳이라 생각했던 일들이 취소가 되어서 금전적인 여유가 생겨나게 된다. 재물로 인한 어려움이 사라진다.

직업운 (★ ★ ★ ★)
좋은 결과와 좋은 평가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시기이다. 또 원하는 일들이 성취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부러움이 있게 될 것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손거울
색상 : 검은색
숫자 : 24
방위 : 동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
자연스럽게 용기가 치솟는 한 주! 특별한 일이 없어도 자연스럽게 용기가 나고 진취적인 생각이 들게 된다. 이 리듬을 살려서 나아간다면 실속 있는 한 주가 될 것이다. 음악이나 예술작품을 감상하는 것이 포인트.

연애운 (★ ★)
기혼
선택의 기로에 놓여 있으며 어려울 때 배우자의 충고가 힘이 된다.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 들지 말 것. 한 순간의 결정 때문에 일이 힘들어 질 수 있기 때문이다. 배우자와의 대화가 위안이 많이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만나려는 시점에서는 상대방에 대한 파악보다 자신의 입장이 누굴 사귈 준비가 되었는지 체크해보자. 자꾸 조건을 보게 되기 때문에 사람을 보기 힘든 시기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금전운 (★ ★)
자신의 명예를 위해서 돈을 사용하게 될 지도 모른다. 어차피 나갈 돈이라면 기분 좋게 쓰는 것도 나쁘지 않다.

직업운 (★ ★ ★)
자신의 능력으로 어려움을 해쳐나가야 하는 시기.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기대해도 마음처럼 되지는 않는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도넛
색상 : 브라운
숫자 : 24
방위 : 서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 )
작은 것 때문에 불안해지는 한 주. 앞으로 해 나가야 하는 것들에 대해서 너무 고민이 많지만 사실은 일어나지 않을 일들이기 때문에 괜한 고민일 뿐이다. 외적인 환경의 변화는 생각만큼 따라주지 않는다.

연애운 (★ ★ ★)
기혼
큰 문제없이 배우자와 사랑을 즐길 수 있는 한 주. 서로에게 의지가 되고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 하지만 금전적인 문제에서 배우자와 작은 트러블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모든 문제를 오픈 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좋은 인연이 기대된다. 하지만 깊은 관계 보다는 일시적인 관계가 되기 쉽기 때문에 유념할 것. 상대방을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 우선이다. 사귀는 사람과의 관계에서는 너무 큰 기대는 큰 실망으로 이어지기 쉽다.

금전운 (★ ★ ★)
재물적인 부분에서 생각하지 못했던 횡재가 따르는 시기. 꽁꽁 얼어붙은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보자.

직업운 (★ ★)
자신의 일에 많은 투자를 하는 한 주. 당장 눈에 띄는 발전은 없지만 앞으로 나아가는 계기가 되어준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은반지
색상 : 주황색
숫자 : 23
방위 : 동북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소외감이 들어 외로운 한 주. 주변에서 소외감을 느낄 수도 있는 한 주가 되어 속상한 일도 많게 된다. 특별한 일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마음 속에서 안정이 되지 않는다. 신변정리나 주변을 깔끔히 청소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될 듯.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가 좋은 시기. 적극적으로 의사표현을 해보자. 예전과 같은 사랑이 새록새록 피어나는 시기. 오해가 생길 것도 없고 서로가 위안이 되기 때문이다. 아기를 가지기 좋은 시기이기도 하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상대에게 호감의 표현보다는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여야 커플로 이루어진다. 너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게 되면 오히려 상대방이 달아나려고 하기 쉽다. 사귀는 사람과의 관계는 평범한 시기가 된다.

금전운 (★ ★ ★ ★)
때로는 투자도 필요한 법이다. 너무 작은 부분까지 계산을 하지 말고 이익이 생기는 일이라면 도전해 볼 것.

직업운 (★ ★)
꾸준하게 일을 하는 것이 중요한 하루. 일이 잘 풀려나가지 않을 때에는 심호흡을 깊게 해보자. 몸의 밸런스가 중요하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진주 귀걸이
색상 : 펄색
숫자 : 23
방위 : 동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새로운 가치관에 눈이 트이는 시기. 결정을 내려야 할 때 새로운 기준으로 판단을 내리는 시기가 된다. 이런 상황이 어색하겠지만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도록 노력해야 하고 새로운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 이런 과정 때문에 다음에도 좋은 기회는 찾아온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트러블이 나기 쉬워서 꼭 전화통화를 자주 해야 한다. 이런 노력이 오해를 사지 않는다. 대화를 하더라도 제대로 설명을 해야 오해를 사지 않기 때문에 자세하게 이야기를 해야 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소개받는 사람이 많아 어떤 사람을 만나야 할지 모를 시기이다. 이런 경우 주변의 충고를 듣자. 자신의 생각대로 행동을 하면 오해가 생기게 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말조심을 해야 하는 시기이다.

금전운 (★ ★ ★)
외출을 할 때 군것질로 작은 돈을 계속 쓰게 된다. 아끼려 하면 아낄 수 있는 재물이었기 때문에 스스로 반성해 볼 것.

직업운 (★ ★ ★)
계획했던 일들이 쉽게 끝나지 않게 되는 한 주. 내부적인 것과 외부적인 요인으로 기간이 길어지니 스트레스 받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옷
색상 : 라이트 오렌지
숫자 : 26
방위 : 북서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 ★ )
행운이 나를 향해서 다가오는 한 주! 좋은 기회들이 많이 생기기 때문에 무조건 앞을 향해서 나가보아야 한다. 생각보다 어려움도 없고 주변의 여건이 생각보다 좋을 것이다. 직관이 발달하는 시기로 확신이 안 서는 일은 직관을 따르자.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는 어느 때와 비슷한 평범한 수준. 다른 일들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배우자와의 일에는 마음이 덜 가게 된다. 작은 일이라도 꼭 챙겨줄 것. 작은 노력도 크게 느껴질 것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에는 약간 이른 시기.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어있지 않기 때문이다. 우선은 자신의 일을 잘 처리하는 것부터 시작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함께 여행을 가기 좋은 시기이다.

금전운(★ ★ ★ ★)
필요한 것은 모두 구비가 되어서 재물이 새어나갈 틈이 없는 시기. 이대로 한 주를 보내게 된다면 안정감이 감돌게 된다.

직업운(★)
직장상사와의 마찰이 걱정되는 시기. 일의 중간에 변화가 생기지만 직장 상사가 잘 이해를 하지 못하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진주로 된 액세서리
색상 : 검은색
숫자 : 21
방위 : 북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당장 서둘러서 해야 하는 일을 마무리해야 하는 한 주! 할 일은 많은데 끝낼 엄두가 나지 않아서 미루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미룬다고 해결이 나는 것은 아니다. 더 심각해지기 전에 일을 진행해야 한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신뢰의 감정이 점점 발전해 가는 시기. 마음으로 위로가 되며 안정을 찾을 수 있게 된다. 필요한 것을 얻는 시기. 하나를 두면 둘을 받게 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주는 것을 아까워하지 말아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과 좋은 관계로 발전을 하지만 한걸음 더 나가는데 시간이 걸리니 여유를 가질 것. 너무 빠르게 다가가려고 하면 도리어 상대방이 한 발 물러나게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도 조심성이 필요하다.

금전운 (★ ★ ★)
노력보다 더 큰 재물을 얻을 수 있기에 운으로만 본다면 매우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만족을 해야 한다.

직업운 (★)
맡은 책임을 완수하지 못해서 문제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인과응보라는 말이 있다.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져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우유
색상 : 파란색
숫자 : 14
방위 : 남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 ★)
인생에 대하여 생각해 볼 시기. 너무 거창한 듯 하지만 여유로운 시기가 되기 때문에 여유가 많은 시기이다. 이런 시기에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두려고 하면 생각지 못한 좋은 생각들이 많이 일어나게 된다.

연애운 (★ ★ ★)
기혼
사람들의 시선에 많은 신경을 쓰는 시기. 정작 배우자와의 관계에 문제가 없어도 주변 사람의 이야기에 따라 배우자의 평가가 달라진다. 스스로가 잘 판단해보도록 해야 한다. 다른 사람의 이야기만 믿다가는 큰 다툼이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스스로가 원하는 이상형보다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스스로가 생각하는 기준이 추상적이기 때문이다. 일단 만남을 가지면 거기에서 기준을 세워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금전운 (★ ★ ★ ★)
크게 들어오면 크게 나갈 일이 있고 적게 들어와도 잘 모이는 특징이 있는 시기이다. 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된다.

직업운 (★ ★)
자신의 일에 만족감을 가져야 할 것. 다른 사람들의 일에 부러움을 가지기는 이미 시기가 늦었다. 자신의 길을 가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로션
색상 : 파란색
숫자 : 11
방위 : 서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마음이 차분해지고 감성적이 되는 한 주이다. 되도록이면 일보다는 독서나 문학작품을 감상하는 일에 마음을 두어 보자. 작은 일에는 마음을 쓰지 말자. 너무 많은 것을 하려 하면 해가 되기 때문이다. 이 외에는 평범한 한 주가 된다.

연애운 (★ ★ ★)
기혼
부부에게 좋은 일이 많이 생기는 때이다. 자연스럽게 부부관계가 돈독해지는 운세. 마음이 맞아 들어가기 때문에 다툼이 생기더라도 금방 화해를 할 수 있다. 서로의 집안에 대해서는 이야기를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미혼
좋은 사람을 만날 기회가 생기지만 일 때문에 기회를 잘 살리지 못하는 시기. 용기가 필요한 시기이다. 우물쭈물 하다가 기회를 놓치기 쉽기 때문에 마음에 들면 먼저 이야기를 걸어보고 적극적일 필요가 있다.

금전운 (★)
쓸데없는 물건을 구입하게 되는 한 주. 단순히 충동적으로 비싼 물건을 구입하게 되는 것은 아닌지 차분하게 생각해 보자.

직업운 (★ ★)
본래 직업 외의 임시적인 일들에 관심이 가는 시기. 일정 액수 만큼의 이익을 누릴 수 있게 된다. 바쁘게 움직이면 그만큼 결실이 따른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다이어리
색상 : 펄색
숫자 : 14
방위 : 남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

헬로우운세는…

▶‘랭키닷컴’ 1위 업체인 인터넷 운세 사이트
▶국내 최초 얼굴합성 2세 사진보기 서비스 개시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