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1일부터 8월 27일까지 주간 별자리운세


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
각오가 중요한 한 주. 당장의 어려움은 없지만 앞으로 해결해야 할 일들이 생겨나게 된다. 이런 과정에 대해 먼저 겁을 내지 말 것. 심리적인 부담이 있을 뿐 빠르게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다. 위축되지 말자.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가 해 주는 것만으로는 만족하기 힘들다. 오히려 원하는 것을 먼저 말할 것. 물론 이야기를 한다고 해서 모두 이루어지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화를 내고 짜증을 내는 이유를 알면 배우자도 이해를 하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만난 경우 가만히 기다리는 것 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한다. 이런 기운을 바꾸기 위해서는 어떻게든 용기를 내 보는 것이 필요하다. 마음이 있다는 것을 먼저 표현을 하면 상대방도 망설이고 있었을 것이다.

금전운(★ ★)
재물과 관련해서는 좋은 일이 적은 시기. 그렇다고 돈을 버는 일에 집착을 하게 된다면 오히려 어려움만 커질 뿐이다.

직업운(★ ★)
자신의 일에 어려움이 생기는 시기. 무엇보다 원만하게 진행되던 일에도 문제가 생기기 쉬우니 꼭 체크를 해봐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물병
색상 : 파란색
숫자 : 15
방위 : 북서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자신이 좋아하는 일은 스스로가 진행을 하면 그뿐이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을 하는지에 대해서 너무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 때로는 가볍게 생각을 하는 것이 바른 답을 찾아내는 길이 될 수 있다.

연애운 (★ ★)
기혼
다툼으로 인해 억울함이 늘어날 수 있는 시기. 특히 큰 다툼이 난 후에 어떻게 화해를 해야 할지 모르는 시기로 볼 수 있다. 억울하다고만 생각하지 말고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혼
자신이 생각하는 것과 현실적인 문제들이 서로 부합하지 못하기 때문에 인연을 찾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다. 일단 외모보다 다른 것들을 살펴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관계가 지루해지기 쉽다.

금전운 (★ ★ ★)
재물은 자신이 쓰기 위해 얻는 것이다. 이를 잊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재물이 쌓여가는 것은 좋은 현상이다.

직업운 (★ ★ ★ ★)
우연히 했던 조치라도 나중에 가서는 좋은 결정이 될 수 있다. 지금은 새로운 업무나 시도 보다는 예전의 일을 그대로 하는 것이 좋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네모난 물건
색상 : 하얀색
숫자 : 24
방위 : 동쪽


쌍둥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 ★)
도약을 하게 되는 한 주! 열심히 노력해온 일의 성취를 얻게 되는 시기가 되어 풍요로움을 즐기게 되는 시기. 마음껏 기뻐하고 그 동안의 피로를 풀어보자. 기쁜 일도 많이 생기고 사람들과 즐거움을 나누게 된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에게 실망감을 크게 가질 수 있는 시기. 자신이 생각한 것과는 다른 배우자의 모습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놀랄 수 있다. 하지만 상대방도 화가 났을 뿐 큰 의미는 없는 행동들이니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말아야 한다.

미혼
자신의 기준이 너무 깐깐한 것은 아닌지 생각을 해 보아야 하는 시기.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너무 한마디로 너무 눈이 높다는 소리를 들을지도 모른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상대방에게 너무 무리한 요구를 할 수 있다.

금전운 (★ ★ ★ ★)
재물 운이 상승하여 좋은 일들이 가득한 한 주. 원하는 물건을 싼 가격에 구입하고 이익이 많은 한 주가 된다.

직업운 (★ ★ ★ ★)
눈 앞의 일에 집중력이 높아지는 한 주. 당장의 일에 매달리는 것이 아니라 효율적으로 헤쳐나가는 것이기에 걱정하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메모장
색상 : 붉은색
숫자 : 9
방위 : 동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건강에 좀 더 신경 써야 하는 한 주! 몸에 무리를 주게 되면 작은 배탈이나 신경성 질병 때문에 고생을 할 수도 있다. 되도록이면 일보다는 건강을 먼저 챙기고 작은 일에는 마음을 쓰지 말자. 이 외에는 평범한 한 주가 된다.

연애운 (★ ★ ★)
기혼
구체적인 것들을 이야기 해야 하는 시기. 원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야기를 한다고 해도 상대방은 이해를 못하게 될 지 모른다. 어떤 것이든 이야기를 할 때는 구체적으로 이야기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자신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사람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지 못하다면 금방 답답한 마음이 들 것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상대방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것이 무척 중요할 것이다.

금전운 (★)
쓸데없는 물건을 구입하게 되는 한 주. 단순히 충동적으로 비싼 물건을 구입하게 되는 것은 아닌지 차분하게 생각해 보자.

직업운 (★ ★)
본래 직업 외의 임시적인 일들에 관심이 가는 시기. 일정 액수 만큼의 이익을 누릴 수 있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벨트
색상 : 펄색
숫자 : 14
방위 : 남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
중요한 일을 전하게 되는 한 주. 누군가에게 소중한 것을 전하고 싶었다면 더없이 좋은 시기이다.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활성화가 되고 배우는 것도 좋은 시기가 된다. 되도록 약속을 많이 잡을 것

연애운 (★ ★ ★)
기혼
순수함이 키워드가 되는 한 달!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자존심을 세우기 보다는 배우자의 진심과 나의 진심을 생각해서 행동을 하자. 서로가 배려심이 높아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이런 노력만 이루어진다면 좋은 시기가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연애에 있어서 고민이나 마음이 흔들리는 사건이 생기게 된다. 마음을 온화하게 가지는 것이 최우선. 또 주변의 좋은 사람들을 보려고 하지 말고 눈앞의 사람에 집중해야 한다.

금전운 (★ ★ ★)
안정적인 재물 운이 들어오는 시기. 금전의 들어옴과 나감에 무리가 없고 차곡차곡 쌓여나가게 된다.

직업운 (★ ★ ★ ★)
먼저 준비 했던 일들이 성과를 나타내게 되는 한 주. 이런 노력들이 꽃을 피워 주변에서도 부러움의 눈길을 주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바디로션
색상 : 노란색
숫자 : 38
방위 : 북동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
자기표현의 수단을 찾게 되는 한 주. 자신의 의견을 내지 못하고 고민이 많았다면 어느 때 보다 좋은 시기가 된다. 나의 마음을 사람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게 되어 스트레스가 사라지고 마음이 편안해 진다.

연애운 (★ ★)
기혼
눈에 띄게 좋은 점이나 화목한 기분은 아니겠지만 또 배우자와의 사이가 문제가 있는 것도 아니다. 평범한 시기가 되기 때문에 큰 기억에 남는 시기는 아니다. 가정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어 좋은 시기이다.

미혼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더라도 왠지 마음이 내키지 않아 고민이 될 수 있는 시기. 하지만 고민만 하다가 인연을 놓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괜한 일로 트집을 잡아 다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금전운 (★ ★ ★ ★)
확신이 필요한 한 주. 금전 문제로 이익이 생기는 일이 눈앞에 있어도 손을 뻗지 못하게 된다. 용기를 내도록.

직업운 (★ ★)
좋은 타이밍이 들어오는 시기. 고민했던 문제가 운 좋게 다른 일로 하여 덮어지게 된다. 안심하고 처리할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샌들
색상 : 핑크색
숫자 : 17
방위 : 서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 ★)
미래에 대해 생각을 하는 한 주. 앞으로의 목표나 생활의 방향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을 하게 되는 계기가 생긴다. 그 동안은 막막하고 방향을 찾지 못했더라도 계기가 생겨서 꿈이 생기는 것이다. 가볍게 여기지 말고 관련 정보를 모아보자.

연애운 (★ ★)
기혼
배우자를 다른 사람과 비교하게 되는 한 달. 비교를 하다 보면 속이 상하게 되기 때문에 처음부터 다른 사람과의 비교는 하려 하지 말 것. 처음에는 작은 다툼이 큰 다툼으로 번질 수 있기 때문이다.

미혼
연애에 특히 관심이 많아지는 시기인데 너무 급하게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것은 좋지 못한 것이 사실이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더라도 시간을 가지고 상대방에 대해서 천천히 알아가는 재미를 찾도록 해야 한다.

금전운 (★ ★ ★ ★)
재물과 관련하여 바쁘게 움직이게 되는 한 주. 새로운 정보를 얻어서 재물을 늘려가는 계기가 찾아온다.

직업운 (★ ★ ★)
가벼운 정보가 직업에 도움을 주게 되는 한 주. TV와 인터넷에서 본 정보가 해결 포인트가 되어 주게 된다. 꾸준한 관심을 가질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별 모양의 액세서리
색상 : 클리어 블루
숫자 : 41
방위 : 서남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 ★)
사람들로부터 평가를 받게 되는 한 주. 지금까지의 일에 대하여 평가를 받게 되는 시기로 마지막 마무리나 포장을 잘 해야 한다. 기본적인 태도까지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이번 주만큼은 성실할 것. 대체로 좋은 평가만을 받게 된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에게 주목을 받게 되는 한 달. 작은 일이라도 한눈에 주목을 해 주기 때문에 서운한 마음이 들지 않고 좋은 관계를 유지해 갈 수 있다. 이런 시기일수록 배우자의 일에 더욱 관심을 가져주는 것이 좋다.

미혼
인연을 찾는 경우 가장 행복한 시기가 될지도 모르는 시기. 마음에 드는 사람이 먼저 접근해 오는 일이 생기기 때문이다. 너무 쉽게 마음을 열면 오히려 부작용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차분하게 기다리는 것이 중요하다.

금전운(★ ★)
재물을 모으지 못하고 약간 낭비가 있는 시기. 자신을 위해서나 사람들을 위해 쓰게 되는 일이 많아서 규모 있는 관리가 필요하다.

직업운(★)
싫어하는 일을 가장 먼저 처리해야 할 것. 시간을 끌다 보면 난감한 상황에 빠질 수 있다. 하는 일에 확인이 필요한 시기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깨끗한 명함
색상 : 붉은색
숫자 : 21
방위 : 북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마음이 흔들리는 한 주! 어떤 일이든 꾸준하게 나아가지 못하고 자꾸 변화가 생겨나게 된다. 이런 변화들이 마음을 심난하게 한다. 처음의 계획이 틀어져도 실망하지 말자. 변화가 행운을 불러온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가 무난하긴 하지만 알게 모르게 억울한 것도 생긴다. 이런 점은 쌓아놓지 말고 바로 이야기를 할 것. 이것을 참고 있다가는 이상한 곳에서 터지기 때문에 더욱 문제가 심각해지기 쉽다.

미혼
애인이 있는 경우 연인이 명예를 얻는 시기이다. 덕분에 축하할 일도 많고 기분도 좋아진다. 마음껏 축하해주고 칭찬을 아끼지 말자. 상대방의 여건이 점점 좋아지는 계기가 되었기 때문에 둘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기 쉽다.

금전운 (★ )
재물과 관련하여 조심해야 되는 한 주. 계획 없이 지내다 보면 생각보다 많은 금전을 소비하게 된다. 주의할 것.

직업운 (★ ★)
상식에 매이지 말아야 하는 한 주. 일반적인 방법보다는 임기응변의 방법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핸드폰
색상 : 블랙
숫자 : 25
방위 : 북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
힘을 내고 어깨에 힘을 주어야 하는 한 주. 자신이 마음 먹은 일을 끝까지 밀고 나가는 자세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가 된다. 또 활동력이 강해져서 주변 사람들과 가까운 곳에 놀러 가보거나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된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에게 고민이 생기는 시기. 건강상으로 컨디션이 좋지 않은 시기로 많은 보살핌이 필요하다. 후반기에는 안정을 찾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 것은 없을 듯. 배우자가 나에게 의지하는 부분이 더욱 많아지는 시기이다.

미혼
심리적으로 안정이 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새로운 사람을 찾기 좋은 시기이다. 객관적으로 판단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기 때문이다. 되도록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약속을 많이 잡는 것이 유리하다.

금전운 (★ ★ ★)
금전적인 문제에 있어서는 고민이 없을 것이지만 아직 부족하다는 마음이 남아있다. 차분하게 미래를 계획해야 한다.

직업운 (★ ★ ★)
고민되던 업무가 해결이 되는 시기! 다른 사람의 도움이 생겨나서 훨씬 수월하게 진행이 된다. 하지만 책임은 남기에 성실해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동전
색상 : 녹색
숫자 : 37
방위 : 북동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 ★)
항상 웃는 모습이 행운을 불러오는 한 주! 밝게 생활을 하면 생각지 못했던 도움이 생겨나게 된다. 기분이 좋지 안아도 항상 웃는 모습을 잃지 말자. 어려운 상황이 의외로 쉽게 풀려나가게 된다. 침체되지 말 것.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큰 문제는 없지만 작은 오해가 생기는 한 달. 무슨 일이든 끝까지 확인을 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상황만을 놓고 이야기를 하다 보면 오해가 풀려도 서로의 감정이 나빠져서 수습이 안될 수 있기 때문이다.

미혼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대해서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게 되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대응하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마음의 여유가 우선이다.

금전운 (★ ★ ★ ★)
재물 운이 좋아서 풍요로운 한 주. 의외의 수확도 있게 되는데 그 동안 열심히 일한 자신에게 선물을 주자.

직업운 (★ ★)
일이 잘 풀려가고 보람이 생기는 한 주. 자격을 얻고 실력을 인정받게 되어서 기쁜 시기가 된다. 그 동안의 노력이 열매를 맺는 시기.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손수건
색상 : 녹색
숫자 : 31
방위 : 북동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스스로에 대한 평판이 들리는 한 주! 생각지 못했던 곳에서 어떤 평가가 들려오게 된다. 겸허하게 받아들일 것. 주변에서의 인정도 두텁고 의욕도 강해지는 시기인데 너무 자부심이 지나치니 하지 않아도 되는 일까지 떠맡을 수 있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는 큰 문제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서로가 대화가 잘 이루어지기 때문에 평범하지만 안정적인 시기가 되는 것이다. 말하지 못했던 것이 있다면 먼저 이야기를 꺼내보는 것이 좋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누군가와 사귀는 일에 대하여 자신감이 차오르는 한 달이 된다. 또 연애 운도 발달되는 시기로서 좋은 결과가 따라온다. 이런 시기가 흔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용기를 낼 필요가 있다.

금전운 (★)
쓸데없는 물건을 구입하게 되는 한 주. 단순히 충동적으로 비싼 물건을 구입하게 되는 것은 아닌지 차분하게 생각해 보자.

직업운 (★ ★)
본래 직업 외의 임시적인 일들에 관심이 가는 시기. 일정 액수 만큼의 이익을 누릴 수 있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다이어리
색상 : 펄색
숫자 : 14
방위 : 남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

헬로우운세는…

▶‘랭키닷컴’ 1위 업체인 인터넷 운세 사이트
▶국내 최초 얼굴합성 2세 사진보기 서비스 개시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